다른분이 작업한 소스를 수정할일이 생겼는데요
이게 gcc에서 컴파일 된건데.. 전 터보 c++ 익스플로러로 작업하려 하거든요
근데 클래스 안에 함수가 이런식으로 되어 있네요
void Unget(ELEM_TYPE*& pELEM);
*& 이 순서로 붙어 있으면 어떤 의미가 되는건가요?
터보 c++ 익스플로러에서도 허용이 되는 표현인건가요?
그리고 또한가지 궁금한 점 이 있습니다.
ELEM_TYPE 이라는게
A라는 유닛, B라는 유닛, C라는 유닛 등에서
#ifndef A
#define ELEM_TYPE A
#undef
#endif
#ifndef B
#define ELEM_TYPE B
#undef
#endif
#ifndef C
#define ELEM_TYPE C
#undef
#endif
요런식으로 지정이 되어 있는데
저런식으로 ELEM_TYPE을 템플릿으로 해서 3가지의 클래스를 ELEM_TYPE 클래스만 정의함으로써 한꺼번에 정의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것이 가능한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ide환경에서 new unit으로 만들어 놓고 인클루드만 해도 되는거가요? (그러니까 컴파일 순서라든지 그런걸 건드릴 필요가 없냐는 겁니다..)
답변 부탁드리고 미리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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