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bo-C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터보-C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Lua 게시판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C++ Q/A
[6510] Re:Preprocessor 관련 사항입니다.
남병철.레조 [lezo] 12288 읽음    2010-05-29 00:24
소스파일을 직접 변경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어떤 목적으로 만들려니 그게 필요하다거나 간단한 예를 들어서 설명해 주시는게 답변하기 편할것 같습니다.
소스를 직접 변경하려면 컴파일 타임에 하게되는데
#define구문이나 template 구분을 사용하게 됩니다.

사실 template을 사용하면 컴파일 타임에 코딩을 재생산?하는 코드가 되니...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개츠비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Preprocessor관련 한 내용입니다.
: #define PI = 3.14라고 하면
: 소스안에 있는 PI = 3.14라 전부 변경이 됩니다.
: #define을 사용하지 않고 소스파일을 직접 변경할 수 있게 구현하고 싶습니다.
: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509 Preprocessor 관련 사항입니다. 개츠비 7766 2010/05/16
6510     Re:Preprocessor 관련 사항입니다. 남병철.레조 12288 2010/05/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