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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 Q/A
[6592] 수정됨
aa [] 2336 읽음    2011-09-06 18:56
견습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아래의 소스를보시면
:
: 일단 class POINT 를만들고 케릭터객체로 네임을만든뒤 POINT 생성자를 생성하여
:
: 메인문에서 네임을받아오고 그후에 Po[0]에 그 생성자값을 전달하여
:
: name메모리할당후 name를 카피하고 showtime을 이용해서 그카피한네임을 리턴시키고
:
: 상속받은 potry를 이용해 그 showtime을 사용하는건데
:
: 이름입력뒤 '입력받은 이름은 :' 이건 나오는데 그후에 showtime 반환이 이상합니다.
:
: 뭐랄까 return해야할게 name이아니고 Po라고도 생각해봣지만 아무래도 아닌거같고, 뭔지모르겟습니다 ㅠ
:
: 더운날 고수님들 고생좀부탁드릴게요 ㅠㅠ 정확한 이유좀
:
: 아그리고 한가지더물어볼게있는데요
:
: 클레스 포인트를 만들고 포인터생성자를만들때 처음에 디폴트생성자를 안만들고 그냥 포인터생성자를만들고 컴파일하니까 오류가나던데 왜그런건가요?



#include
 
using namespace std;
 
class POINT
{
private:
    char name[100]; //이름이 저장될 장소 
public:
    POINT()
    {
    } 
    ~POINT() 
   {
   }
protected:   
    //외부에서 실행될수없으므로 protected 에 넣음
    char*  GetCharName(int count)
    {
            return name[count]; //이름을 리턴하도록 함수를 만들어줌
    }    
    void __fastcall SetCharName(int Item,char *Names)
    {
          name[Item] = Names;
    }
   
};
class potry : public POINT
 {
         public:
                 potry() :POINT()	
          	{
 	}
                
                 void __fastcall GetCharNames(int Item)
                {
                      cout <<"입력받은 이름은:"<GetCharName(Item);
                      //
                }  
                void __fastcall SetCharNames(int Item,char *names)
                {
                     cin>>"이름을 입력하세요:">>SetCharName(Item,names);
                }
 };
  void main()
 {	
 	potry *po = new potry();
                po->SetCharNames(1,"홍길동"); //숫자1은 기억된장소를뜻함 
                po->GetCharNames(1);//저장된위치에서 가저옴;
                delete po;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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